[여변소식] 디지털 사회의 소통 스피치 강의

by (사)한국여성변호사회 posted Mar 08,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차 강의

2022. 2. 10.(목) 한국여성변호사회는 현장과 온라인(줌)을 통해 디지털 사회의 소통 스피치를 개최하였습니다.

 

본회 김학자 회장님의 인사 말씀으로 개강식을 가진 후 방송인 김우중님의 디지털 사회 호감 있는 변호사라는 주제로 의뢰인과의 친밀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이 되는 발성과 아이스 브레이킹 교육을 가졌습니다. 

(관련기사 : 여성변호사회, 내달 10일까지 '디지털 사회의 소통 스피치' 교육 (lawtimes.co.kr))

 

 

2차 강의

 

2022. 2. 17.(목) 한국여성변호사회는 현장과 온라인(줌)을 통해 디지털 사회의 소통 스피치 2차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2차 강의는 권하연 대표님(블레스미)께서 색과 공간심리를 활용한 소통이라는 주제로 색을 통해 사람의 내면을 이해하고 공감을 이끌어 변호와 인간관계의 성과로 이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차 강의

2022. 2. 24.(목) 한국여성변호사회는 현장과 온라인(줌)을 통해 디지털 사회의 소통 스피치 3차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3차 강의는 이한나 사진작가님께서 핵인싸 여성변호사되기라는 주제로  '비언어 스피치'인 이미지를 통해 변호사로써 의뢰인 등 관계에서 보다 전문성과 호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강의 및 프로필 사진 촬영 실습을 가졌습니다. 

 

 

4차 강의

2022. 3. 3.(목) 한국여성변호사회는 현장과 온라인(줌)을 통해 디지털 사회의 소통 스피치 4차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4차 강의는 예민수 앵커님께서 미디어 인터뷰 기법이라는 주제로 지면과 방송 등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서 변호사로서의 전문지식과 정보,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인터뷰 대응 기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차 강의

 

2022. 3. 10.(목) 한국여성변호사회는 현장과 온라인(줌)을 통해 디지털 사회의 소통 스피치 5차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5차 강의는 이용미 아나운서님께서 소통과 공감을 불러오는 언어라는 주제로 발성과 호흡, 발음과 함께 몸짓과 자세 등 비언어 스피치를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로써 2022년도 디지털 사회와 소통 스피치는 5주 간의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